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The 토스인슈어런스 Diaries

Blog Article

금융위원회의 내부 의견은 엇갈렸다. 한 금융위 관계자는 “(영문 표현에 대한) 조항은 없다”면서도 “보험회사가 아닌데 사명에 인슈어런스라는 말을 쓰면 안 된다”고 잘라 말했다.

인공지능이 자동으로 줄인 '세 줄 요약' 기술을 사용합니다. 전체 내용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기사 본문과 함께 읽어야 합니다.

보험 설계 상담을 받고싶지만 괜히 상담받아놓고 가입안하면 미안하고 또 대면하기 귀찮고 부담스러우니까...

토스인슈어런스는 보험설계사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어, 고객의 이익을 위해 일할수록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더 나은 성과를 내는 것이 당연한 보험 업계로 이끌어가고자 합니다. 이 여정에 동참할 동료를 기다리고 있어요.

“온전히 보험 상품 비교와 상담 준비에 에너지를 쓸 수 있게 됐어요. 상담에 대한 고객의 만족감이 올라가는 걸 느끼니, 어떻게 하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선순환이 됩니다. 보람을 느끼는 건 덤이고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번 신입 공채는 최근 비대면 보험 상담 수요가 늘어나면서 전화 상담을 실시하는 토스인슈어런스의 채용 수요가 크게 증가해 이뤄지게 됐다.

마치 아는 오빠(나보다 동생이라면 미안해요?)한테 그냥 이런저런거 물어보듯이? 좀 편하게 물어볼 수 있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나는 추가로 이것저것 보장받길 원하지 않았고, 보험비 줄이기가 제일 큰 토스인슈어런스 목표였음.

다양한 이웃과 소식을 만나보세요. 지금 시작해볼까요?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블로그 아이디 만들기 레이어 닫기

토스인슈어런스는 기존 보험시장이 대면 서비스 중심으로 형성되어, 상담을 요청하는 고객들 또한 대면을 선호하는 등 전통 보험시장의 관례를 깨기 어렵다는 판단을 내렸다.

네이버 아이디 또는 개인정보가 포함된 문자 사용은 피해주세요. 블로그 도움말에서 아이디 변경 유의사항을 확인해보세요. 나중에 할게요

설계사 입장에서는 내 소득을 위해서는 수수료를 많이 주는 상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죠

Report this page